빛나는바다 쌍문점 메뉴 / 빛나는바다 쌍문점 생선회

2020. 1. 14. 12:41맛집

빛나는바다 쌍문점 생선회

한 두 가지만 즐기는 생선회보다는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는 해물모듬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예쁘게 글자포인트도 맞추고 글도 쓰다가 귀찮아져서 사진만 투척 쌍문역 근처에 횟집이 있지만 조금 더 깔끔하고 생선회전율이 좋은 곳에서 간단히 회도 먹고 좋은 곳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거든요

날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너에게로 간다

집에서 밥해먹으려고 했으나 급 회먹으러 쌍문 고고싱 주말 저녁 넘나 회가 먹고 싶었다

쩐내가 보낸 사진 한장으로 그래서 토요일 저녁부터 일요일에는 무조건 회를 먹어야 겠다고 생각했다

허나 급 잡힌 가족 모임으로 소갈비를 먹었다

지 아빠가 쏜다 쏜다쏜다쏜다 그래서 일욜에 꼭 먹고싶었던 회를 먹기로 결정 우리가 잘가는 쌍문역 맛집 빛나는 바다 회도 싱싱한 것 같고 밑반찬이 겁나 맛나게 많이 나와서 좋다 이래서 쌍문역 맛집으로 뽑는 이유중 하나 뭐시킬지 고민했다면 싱글세트랑 더블세트 싱글은 오징어고 더블은 산낙지인듯 저번에 더블세트 배터지게 맛있게 먹었어서 더블주문 여기 체인인데 지점마다 좀 다른지는 모르겠음 월요일이니 술은자제해 볼까했는데 오뎅탕을 보는 순간 반주를 해야겠다

결심했다 가볍게 회를 시켰지만 월요일이기에 정말 반주로 옥수수치즈콘 순식간에 없어져서 리필 요청 넌 정말 맛있어 나 이런 옥수수치즈콘은 참 좋아해치즈도 종류와 양에 따라 못먹는 1인 참으로 예쁘다 우리 굴을 잘 못먹어서 빼달라고 했는데 마침 석화철이 아니라며 다른 메뉴 나올거라고 가리비 암튼 그걸로 나옴 회야회야 너는 참으로 싱싱하구나 너란 녀석 술잔을 들게 하는구나 낙지야 낙지야 넌 오늘따라 빨래판이 겁나 세구나 입에 넣었더니 순식간에 쫙쫙 붙어서 넘나 당황스러웠단다 암튼 빛나는 바다에서 회 먹방 성공쩐내가 자극한 회사진이 월요일부터 회를 불렀다 그리고 화이트데이 헤헤 나의 무의식적인 협박으로 초콜렛이 가득한 사탕상자 넘나 행복한 것 히히 일년치 당충전 가등할 듯하다

어떻게 안까먹었댜기특함 그리고 어젯밤에 우리아빠가 다정하신 모습으로 한손에는 부엉이사탕을 사가지고 오셨어요

음음 그리고 또한 손에는 용돈큽 오늘은 참말로 행복한 화이트 데이데이 앍 점심시간이 되니 넘나 배고프넹 이만 쌍문역맛집 빛나는바다포차 포스팅 종료해야겠음 모두들 행복한 화이트데이 되세유 쌍문동 정의여고 나는 이곳에 추억이 많다 예전에 이곳에 친한 친구가 살았었고 또 직장 선배가 이 부근에 살아서 술먹으러 많이 왔었다

식당이 대형이다

손님도 많고 종업원도 많고 밑반찬 나오고 오뎅탕이 나오네 이런건 안줘도 되는데 조금 성의가 없어 보인다

횟집에 웬 떡볶이 대방어 나는 양이 적을 줄알고 중자를 시켰는데 이렇게 양이 많다 소자를 시킬걸 언니들이 제대로 안내를 안해줘서쩝쩝 요게 메인인데 광어에 연어 낙지 뿔소라까지 이정도만 해도 충분한데 세꼬시도 있고 굴도 주네 마끼도 하나씩 매운탕으로 입가심 이 집은 식당 자체가 크고 뒷편에 주차장도 있고 좋은데 사람을 봐가면서 추천을 해줘야 하는데 이건 뭐 그냥 주문하는데로니 많으면 싸가라는건가 맛도 중요하지만 친절도 이런것도 중요하다

너무 많이 주문하지 않도록 하는 배려도 해 줬으면 좋았지 않을까 요즘 두드러기로 고생중인 우리신랑 돼지고기와 밀가루 튀김류 요것들을 제외하고 먹으려니 당최 먹을게 없더라고요

점심에 먹은 된장찌개가 저녁에도 예정되엇으나 해물류는 괜찮다며 회를먹으러 가자고 하여 우리동네에 꽤 크게 생긴 프렌차이즈 횟집 빛나는 바다 횟집에 회를 먹으러 후다닥 왔습니당 원래 시켜먹던 곳이 있는데 신랑이 여기 가보고 싶다고 하여버스타구 왓지용 그럼 사진 나가용 우왕맛있겠죠 회도 도톰하게 썰려 있어서 식감이 쫄깃쫄깃하규 좋아용 맨날 광어만 먹다가 오늘은 우럭으로 먹어봅니당 둘이라서 젤작은 소자로 주문했는데 부수음식으로 상다리가 휘어요

빛나는바다 석계점 생선회

석계역 빛나는 바다 횟집스포츠센타 끝나면 엄마들의 식사장소가 되버린 횟집점심 정식으로 먹고왔는데1인 12000원으로 푸짐하게 먹을수 있다 스끼다시도 다양하게 잘나오고매운탕알밥까지먹고 나면 엄청 배부른   뭐 먹지 어디 갈까 석계 먹자골목을 어슬렁거리는데 빛나는 바다라는 횟집 수족관에서 날 반기는 대게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잡아먹었습니다 대게 오랜만 가격은 8만 얼마로 기억됩니다 이때가 3차여서 좀 그래요 가물가물 뭐 이것저것 많이 나오는데 이런 것보다는 핵심적인 거 12개가 더 좋을 때가 있습니다 대게 살에 내장 올려 먹음 뭐 맛있죠 그나저나 꽃게가 엄청 먹고 싶네요 보니 모이는 시간은 늘밤 9시가 넘어야 자유로운 영혼이 된다는 사실같은 아파트 단지에 사면서 어린이집도 같이 다니는 이웃사촌중 한동생이 용인으로 이사를 가게 되서 여차여차 모이게 되었네여무얼 먹을까 또 회의에 들어갑니다 의견은 제각각이지만 이번만큼은 비릿한 회로 의견수렴이 되서 횟집을 찾는 중 석계

빛나는 바다 - 자양점 빛나는바다 자양점

잠실대교 북단쪽에 위치해 있으며 체인점답게 가격도 괜찮고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물회도 잘 나오며 빛나는바다 정식도 괜찮아요

빛나는바다 사가정점 생선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금요일을 책임지는인천제일바다낚시입니다 항상 금요일만을 손꼽아 기다리시죠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가성비 甲사가정역에 위치한 빛나는바다 를 소개해드리려고요 빛나는바다 사가정점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로 349 지도보기 02 433 8838매일 11 30 02 00 빛나는바다에서는싱글세트 더블세트 패밀리세트 등등 해서광어 우럭 등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도 많았는데요 이번에는 물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광어 우럭 숭어 오징어가 들어있는빛나는 물회를 주문했어요 크으소면도 함께사실 밥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는 물회지만소면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은건개인적인 기분탓일까요 싱싱한 회 한점에 아삭아삭한 야채까지한입 가득 넣어서 먹으니깐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물회 하나 시켰을뿐인데기본으로 양배추샐러드 콘옥수수 고구마튀김도함께 나오고 꽁치구이 한마리까지 주시더라고요 다음에는

공릉동닭한마리 쌍문점 닭요리

공릉동 닭한마리 오늘은 몸보신을 해볼까요 쌍문역 근처에 위치한 공릉동 닭한마리 닭한마리는 마니 먹어봤는데요 다같은 닭한마리가 아니라는고죵 자 비쥬얼부터볼까요 맑은 국물에 몸에 그리좋다는 부추가 팍팍 크게 짜지두 않고 넘 싱겁지두 않은 음 이고지이고 ob BUT 제가 반해버린건 따로있다는 말씀 요고거든요 고추가루와 마늘과 마법같은 소스 소스는 사진을못찍었네요 첨에 보고 간장인줄알고 요고를 요래요래 섞어주시공 요로케 만들어주심 끝 이젠 먹기만하믄 꼴깍 헐 아직 끓지가 않아서 이럴때가 가장 힘듬 배고픈데 기다려야하는고 끼야호 쩝쩝 넘배부르지만 이걸 놓칠순없죠 칼국수로 마무리까지 배터질꺼같은 담에 또와야징 다들 몸보신하세용 ob 우리 잇님들 말복 잘 보내셨나요 여름에 초복중복말복 때마다 전 꼬박꼬박 챙겨먹는거 같아요 아니 참 평소에도 잘 먹으면서 굳이 챙

https://babaxyz.tistory.com/entry/이목동-한우마을-한식

 

이목동 / 한우마을 한식

한우마을 한식 주말인 어버이날에 다 약속이있는바쁜 가족들인 관계로 어린이날에 다함께 식사를 햇지용이목동에 있는 한우마을에 갔어요 bbbb싸오고 싶은 충동까지 일어날정도로        드뎌 한우 등장..

baba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