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소한마리 / 해바라기정육식당 / 인천 부평구 한식 맛집

2020. 1. 8. 09:25맛집

해바라기정육식당 한식

인천 부평 삼겹살맛집 해바라기정육식당 비올땐 삼겹살이 최고!

뭐니뭐니해도비올땐 삼겹살이지요 자리 안내를 받고 시원한 자리로앉았어요 가운데 있는 된장찌개에 몇가지를 더 첨가하면 더 맛나용 전 반찬 많이 주는 고깃집이 좋은데요 기가 딱 내취향이예요 고기와 같이 먹을 양배추도 있꾸요 저건 좀 쩔어있는게 더

[부평맛집/부개동맛집] 반찬을 알아서 리필해주는 해바라기 정육식당!!

2 1 일요일 해바라기 정육식당시댁에 가게 되면 매번 반찬 및 물질적인 것들 지원해주시는 것도 감사한데매번 외식을 시켜주심에 극구 아니라며 사양하지만 몸은 이미 식당으로 향하는 내 발 죄송합니다  맛집 뚫는데 전문이신 어머님께서 추천한 부개동 해바라기 정육식당을 따라서 고고 도착한 식당 간판을 보고는 난 생각했다 맛으로 승부

부평 해바라기 정육식당에서 소한마리 돼지한마리

부평 해바라기 정육식당에서 소한마리 돼지한마리어제 지인들과 신나는 불금을 보냈는데요 우선 맛있게 먹어야 불금을 보낼수 있겠죠지친 여름 아무래도 고기를 먹어줘야 힘이 나는데요 어디로 갈까 하다가 평소 가는 부평 해바라기 정육식당으로 가게 되었어요 불이 있으니 여름엔 피하고 싶지만그래도 고기는 먹어 줘야하는거 거든요 팝업 닫기 내

부개동 해바라기식당

끄니랑 나랑 자주 가는 부개동 해바라기식당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다 기본으로 나오는 이 묵사발도 존맛 부개동 해바라기식당 소 반마리둘이서 소반마리 적당여기에 밥한공기씩 먹거나육회비빔밥 나눠먹으면 배부르다

부평 부개동 숨은맛집, 삼겹살 돼지한마리~~

요즘은 새로운맛집 알아가는 재미가 솔솔일때문에 부평에 갔다가동생이 맛있는 삼겹살집이 있다며 현지인이 강력추천하는부평 부개동 숨은맛집 삼겹살맛집해바라기 정육식당입구부터 싱싱한 고기들이 빵긋빵긋인사를 하네요 가격 엄청 착하죠 대박돼지한마리 1kg에 3만9천원삼겹살목살오겹살

동네맛집 , 부평 부개동 해바라기 정육식당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결론적으로 그냥 먹고 싶은 고기를 먹는 것 해바라기정육식당메뉴 및 가격 은 사진 참고  간단히 점심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서 좋다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음에도 한집사 무리보다 먼저와서 고기와

부평 소고기 해바라기 정육식당 갔었어요@_@ 사람 짱 많댜....

부평 소고기 해바라기정육식당안녕하세욤 얼마전에 다녀온 부평소고기집입니다 오빠랑 저는 소고기가 너무 먹고싶어서 인터넷에부평 소고기를 쳐봤죠 여기가 나오는데 넘 맛있어 보이는거예요 그래서 당장 달려감 부평시장역에서 걸어갔는데 20분정도 걸어간거같아요 좀멀당 밥먹고는 부평까지 기본요금내고 택시타고 왔네용부평 정육식당들어가서 내부를 둘러보면

부평 소고기맛집 해바라기 정육식당 에서 저녁먹었어요~

부평 소고기맛집 해바라기 정육식당 에서 저녁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부평넹리샵 손톱쟁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부평에 있는 정육식당에서 소고기맛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가족들이랑 같이 저녁을 먹기위해서 간곳인데 저희는 여기가 단골이랍니다 정육식당 해바라기저번에도 한번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여기는정말 주말평일할꺼없이 사람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빨리오지 않음

부평 부개동 돼지고기 맛집 해바라기 정육식당 부개점

안녕하십니까 긍정남 넝쿨당입니다 더워 죽어도 먹어야 산다 캬불때기 정말 싫었는데요 생고기 전문해바라기 정육식당에 고기 먹으러 왔습니다 그 명성 그대로 대기중소한마리1kg 53000원돼지한마리1kg 41000원 숯불은 아니지만 고기가 좋으니 맛은보장소먹고 싶었는데딸과

부평맛집 / 부평갈비탕맛집 / 부평정육식당맛집 / 부평소고기맛난집

노블렌스 복돼지 오늘도 어김없이 인사드리네요 어제부터 쏟아지기시작한 비가오늘도 여전히 많이 내리고 잇습니다 장마비답게 내리다 그쳤다를 반복하고 있네요 비가오면 항상드는 생각 막걸리한잔 크아인천에서 젤맛난 막걸리 소성주 한잔 하고싶어지는 날입니다 오늘은 점심때 비도오고해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갈비탕 한그릇 하고왔네요 부평동 부흥오거리 부근에

(인천 주안) 해바라기 정육식당 소고기 뽜이야

했는데된장찌개도 무한리필반찬도 정말 계속 갖다줌 김치랑 다 맛있음우리엄마아빠도 먹여줘야 하는데뀽 혼자 먹어서 미안해 묵사발도 시원하니 맛있음

부평부개동맛집-나만알고싶은식당 해바라기정육식당

저희는 평일저녁은 외식을 잘안하는데 오늘은 화요일인데도 외식을 했다는사실 예니아빠가 저에게 실수한 게 조금 있어서 저녁을 사주겠다며 그래서 오랜만에 가게 된 해바라기 정육식당 전 두번째 방문이네요 고기먹고싶을 때 생각나는 식당이에요 맨날생각남신랑퇴근하자마자 가까운 부개점으로

부평맛집 해바라기 정육식당 부개점

오랜만에 가족끼리 점심에 외식하러 갔어요 평일이기도 하지만 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고요 메뉴판우선 소 한마리를 시켰어요 여기 좋은점이 상차림 비용을 따로 안받아요 묵사발요즘은 어딜가나 묵사발은 다 나오는거 같아요 소한마리가격 47000원여기는 육회가 서비스로 나와요 된장찌개는 가운데 있어요 된장찌개도 떨어질 즘이면 알아서 리필해줘

부평 해바라기정육식당 싸고 부담없어 좋아요!

    신랑의 친구님덕분에 알게된 부평맛집 해바라기정육식당을 소개합니다 얼마나 묵은 사진들인지 알길이 없으나 열심히 찍었던 열정이 아까우니 일단 포스팅하는걸로 아 진심 가고싶구나 락규야 언넝커라     오빠 친구가 회식때 종종가는 곳이라며 데려갔던 고기집 여느 정육식당들처럼 저렴한 가격에 넉넉한 양의 고기를 즐길 수 있는

부평맛집,부흥오거리 해바라기정육식당을가다

부평맛집부흥오거리 해바라기정육식당을가다열심히 일한 당신 오늘만은 배터지게 먹어라 이 더운날씨에 힘들게 일해놓구선 땀흘려 번돈이로 가족들과 어려운 발걸음했는데요 맛없는거 드시면 정말 화가 나겠져 제가 부평에 처음 이사 왔을때요 친구 소개로갔던 부흥오거리에서 부개방향으로 위치한해바라기 정육시당은요 제가 알기론 체인점인데저도 장사했던 사람인데 와정말 친

#부평food: 부흥로터리 근처에 있는_해바라기정육식당 소한마리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식   제가 간 곳은 해바라기 정육식당 소 한 마 리 주쎄여     여러사람이 먹을 때는 부페보다 이렇게 한마리 시키는게 참 실속있다는생각이 들어요 1kg 47000d원 가격도쌈   좌석종류는 요렇게 두가지있구요           제가 시킨건 소한마리 되겠숨니당         먼저 제일 죠아하능 차돌

부평 맛집 '푸른농장 해바라기 정육식당'

 부평 맛집 푸른농장 해바라기 정육식당   결혼전에는 고기보다는 야채를 좋아했었는데 식성이 신랑을 닮아가는지 고기사랑에 빠져가고 있네요   이주 정도를 감기몸살에 시달려서 그런지 체력이 바닥 고기꼬기 먹고 싶다고 신랑을 쪼르고 있었는데이게 왠 횡재인지   막내 외삼촌께서 맛있는 식당이 있다며 꼬기를 쏘신다네요 그래서

부평소고기집 * 해바라기 정육식당

부평 소고기 돼지고기집 해바라기 정육식당 소개할게요 저렴하게 소고기를 부위별로 먹을 수 있어 제가 자주 찾아가는 부평 소고기맛집이에요 저녁 피크시간에 가면 줄서서 먹어야될 정도 불판에 된장찌게가 같이 달궈지기 때문에 계속해서 뜨거운 된장찌게를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그게 젤 좋다는 된장찌게 무한리필도 반찬도 푸짐하게 잘 나와요

인천 부평 고기맛집!! 해바라기 정육식당추천!!

인천 부평 고기맛집 해바라기 정육식당추천 안녕하세요 부평네일샵 손톱쟁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희 아부지 단골집인해바라기 정육식당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아버지는 여기 고깃집을 상당히 자주가시는데요   고기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서 많이 가신다고 해요 위치는 부평기사식당옆쪽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쪽에 위치 첨부해드릴께

[인천/부평] 해바라기 정육식당

  괜찮은 정육식당 해바라기 정육식당 오늘은 집근처 정육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점심과 저녁 사이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밖에 기다리는 분들이 없네요 저녁시간에는 손님들도 가득하고 항상 줄서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저흰 소 반마리를 주문했어요 기본밑반찬 입니다 주문한 고기가 나왔네요 맛있게 생겼죠 우선 빨리 익는 차돌박

https://qooqoo.xyz/entry/서울-강남구-맛집-이끼롤까스-가로수길점

 

서울 강남구 맛집 '이끼롤까스 가로수길점'

이끼롤까스 가로수길점 돈가스 특별 수제 롤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 1999년 신촌에서 시작하여 현재 가로수길에 본점이 위치해있습니다 롤까스는 고기를 넓게 펴고 그 위에 다양한 재료와 치즈를 넣고 돌돌 말아..

qooqoo.xyz